국내에서 파는 ‘타이레놀’ 자체에는 수면을 돕는 효능이 전혀 없습니다. 단지, 통증이 사라지면 잠 들기 쉬워지기 때문에 이런 소문이 생긴것 같습니다. 하지만 미국이나 캐나다등에서는 수면유도효과가 있는 타이레놀이 판매되고 있으며, 직구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타이레놀 PM, 수면효과가 있다고?
네, 이 제품에는 ‘디펜히드라민’이 들어있는데요.

이 성분들은 알레르기 치료제에 주로 쓰이는 ‘항히스타민제’로 졸음을 유발하는 성분입니다.
이 제품에서 PM은 여러분이 잘 아시는 오후 시간대 PM을 말합니다. 따라서 이 제품은 저녁에 먹으라고 씌여있습니다. 낮에 졸리면 운전할때, 일할때 위험할 수 있으니까요.
한국에서는 정식으로 판매하고 있지는 않지만, 찾는 사람이 많아서일까요?
인터넷 직구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제품을 추천드리지 않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타이레롤 PM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혹시라도 ‘수면보조제’로 사용하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 하는 우려심 때문입니다.
타이레놀은 간에서 대사되기 때문에 장기복옹은 간에 부담을 줄수 있습니다.
그런데 수면보조제로 먹는다면 자주, 장기간 복용하게될 위험이 큽니다. 한번 먹었는데 잠이 잘온다? 그러면 자주 자주 반복이 되고 이는 간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만약 수면을 돕기 위해 약을 찾으신다면 조금 더 안전한 ‘식품 형태’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통증완화를 위해 타이레놀을 드시는것은 괜찮습니다. 복용량만 잘 지키시면 그 자체로도 수면을 돕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니까요. 통증때문에 잠이 잘 안오는데, 타이레놀을 먹고 통증이 완화되면 잠을 잘 잘 수 있겠지요?
따라서 타이레놀은 반드시 진통완화 목적으로만 사용하시고, 잠을 잘 못자는게 고민이라면 아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멜라토닌을 많이 드시는데요. 시중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은 천연이 아닌 합성멜라토닌입니다. 저는 천연성분으로 만든 제품을 선호하기 때문에 이 제품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단순히 잠을 잘 자게 하는것이 아니라, 긴장을 완화해서 자연스럽게 잠을 잘 자도록 도와주는데요. 특히, 저처럼 스트레스가 많아서 수면의 질이 낮은 사람에게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저는 자는도중 자꾸 잠이 깨서, 오랜시간 자도 피곤이 풀리지 않는 타입이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을 복용하먄서부터는 중간에 깨는일이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부작용없는 약을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입니다.
“이 글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